홈 이동
온라인
역량개발 성공

요즘 시대 성공하는 마인드셋, 디자인 마인드

아는 만큼 표현한다! 디자인을 단순히 외형적 아름다움의 시각적 표현에 국한하지 않고, 이를 기업 운영 또는 사업 추진과 접목해 볼 수는 없을까?
성공하고 싶은 기업가라면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하는 디자인 마인드. 디자인 마인드를 통해 발굴하는 전혀 새로운 인사이트!

#기업가정신 #기업가마인드 #앙트레프레너십 #디자인씽킹 #디자인마인드 #디자인리서치 #트렌드리서치 #트렌드센싱
#기업혁신

기업가 정신과 디자인 마인드의 연관성, 잘 모르시겠다구요?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확립하기 위해 본질부터 정의해야 한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는 공공연한 사실일 것입니다. 그러나 본질을 탐색하기에 앞서, 자사 또는 브랜드와 관련하여 디자인이 어떤 중추의 역할을 하게 되는지, 디자인이라 함은 어디에서부터 어디까지 포괄하여 의미할 수 있는 건지, 개념부터 탄탄하게 확립해야 합니다.
공감이 그 무엇보다 중요한 시대, 사용자(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기 위해서 우리는 공감 능력을 강화해야 하고, 보다 정교한 결과물을 도출하기 위해서는 트렌드센싱에 대해 학습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를 토대로 디자인에 대한 감각을 끌어올린다면 사업 및 기업에 적용하는 일은 순탄할 것입니다. 국내외의 성공한 기업가들과 그들이 이끄는 기업, 브랜드에 대한 사례를 충분히 분석하며 자사를 한 층 업그레이드할 시간입니다!

강사
고은희
차시 수
5차시 (40분)
학습기간
신청일로부터 30일간
만족도
별점 4.5개
93% (30명)
수료기준
60%이상 이수
난이도
초급

학습 목차

  1. 1 새로운 시대가 원하는 기업가 마인드의 탄생 817
  2. 2 디자인 씽킹으로 강력해지는 기업가 마인드, 앙트레프레너십 811
  3. 3 공감하라: 기업의 혁신을 이끌어내는 디자인 마인드 817
  4. 4 본질을 정의하라: 기업의 정체성을 지속하는 디자인 마인드 713
  5. 5 시각화하라: 기업의 변화를 시작하는 디자인 마인드 589

수강안내

수강안내
학습방법 온라인
학습기간 신청일로부터 30일간
난이도 초급
수료기준 60%이상 수료
유의사항
  • -비회원 또는 수강신청 없이 학습 진행시 '학습이력 저장 및 수료증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 -'수료증'은 가입 시 입력하신 이름으로 표시되며 '개명, 명백한 오타' 이외의 사유로 이름 변경은 어렵습니다.

강사 소개

고은희 강사
경력
- 現) 순천향대학교 컨버전스디자인학과 교수
- 前) 순천향대학교 브랜드홍보센터 / 센터장
- 前) LG전자 클라우드 센터 서비스기획 / 과장
- 前) 국제디자인트렌드센터(IDTC) / 연구원

수강평

전체 강의 만족도 (전체 수강평30개)
4.6
별점 4.5개
별점 백분율93% 수강평 작성자 수(30명)

수강평은 회원만 작성 가능해요.

로그인 하기
  •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