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이동
온라인
역량개발 GA4

데이터 마케터의 필수 치트키, 구글 애널리틱스4

고객도 알지 못하는 고객 정보를 분석하고, 고객이 원하는 것을 찾아내는 어트리뷰션 툴, GA4!

"기존 GA(UA)도 어려운데, 구글 애널리틱스4로 어떻게 전환하지?"
걱정하고 있는 마케터를 위한 GA4의 완벽 가이드!

기존 GA(UA)와 GA4를 정확히 비교 분석하고,
잠재고객 발굴을 위한 전략 수립 방법부터 보고서 활용 방법 등을 확인 후 최적화된 광고를 통해 성과를 올릴 수 있습니다.

마케터라면 꼭 알아야 할 구글 애널리틱스4, 지금 확인해 보세요.

강사
손상훈
차시 수
8차시(3시간 45분)
학습기간
신청일로부터 30일간
만족도
별점 0.5개
100% (4명)
수료기준
60%이상이수
난이도
초급

학습 목차

  1. 1 GA4 시작하기 938
  2. 2 GA4의 UI/UX 554
  3. 3 GA4의 새롭게 변경된 지표들 656
  4. 4 세그먼트 파헤치기 686
  5. 5 맞춤 보고서 : 자유 형식 666
  6. 6 맞춤 보고서 : 사용자 그룹 분석 651
  7. 7 맞춤 보고서 : 사용자 행동 분석 444
  8. 8 Google Analytics Certification 303

수강안내

수강안내
학습방법 온라인
학습기간 신청일로부터 30일간
난이도 초급
수료기준 60%이상수료
유의사항
  • -비회원 또는 수강신청 없이 학습 진행시 '학습이력 저장 및 수료증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 -'수료증'은 가입 시 입력하신 이름으로 표시되며 '개명, 명백한 오타' 이외의 사유로 이름 변경은 어렵습니다.

강사 소개

손상훈 강사
경력
- (현) 오피노마케팅 그로스 매니저
- (전) 김해시도시개발공사 사업개발부
- (전) 효성ITX 데이터팀

수강평

전체 강의 만족도 (전체 수강평4개)
5.0
별점 0.5개
별점 백분율100% 수강평 작성자 수(4명)

수강평은 회원만 작성 가능해요.

로그인 하기
  • 처음 배우기엔 어려웠지만 실무를 배울 수 있어 좋았어요
  • 데이터 마케터라는 것을 여기서 처음접해서 유익했습니다
  • 고맙습니다